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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추천

고산정수사업소 - <제주를 벗고 쓰는 일기> 강성미술관 정선신윤복 야금모행 등 국보와 보물ㅡ1편

by showtrip 2025. 3.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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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산정수사업소,고산정수사업소 (대구),고산정수사업소 축구장

무궁화호 정말 오랜만에 타는 무궁화호다. 밖이 너무 오래되어 무슨 일이야? 타고 보면 내부가 KTX보다 밝아집니다. 넓고 놀랐습니다. 창문이 넓고 시원하고 좌석도 넓었다. 정말 기차를 타던 것 같았다. 외부만 조금 어떻게 하면 좋다. 바쁘지 않을 때 무궁화도 좋네요

 

대구 강성미술관까지 가는 버스를 탔다. 역명이 흥미 ***건너뛰기 ***건너뛰기 귀여워

 

고잔 정수 사업소를 건너

 

「대덕촌을 건너다」 왜 건너는지를 내려다보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은 명명할 수 있을 정도의 지형지물이 없다.

 

대구 감송미술관 통영국제음악당처럼 전망이 퍼졌다 시원한

 

기둥이 인상적이고 전망이 좋다.

 

2층:입구 1층: 1,2,3 전시실 지하 1층: 4,5 전시실

 

여고생 미술관 개관 기념으로 국보와 보물이 모인다 강성 전형필이 수집한 문화유산이다. 송성의 취지를 함께 맛보자는 의미 세계와 함께 보물하자는 의미 여유

 

설산심 눈이 쌓인 산에서 매화를 찾는다. 이정

 

<삼천> 검은 실크에 금가루를 접착제로 잡고 금기로 대나무와 난초를 그렸다. 김덕신 김홍도, 신윤복과 함께 조선시대 3대 풍속화가 <긍정전신장> 서민의 풍속을 해적적으로 담은 화음

 

성 시오리 여름을 보내는 서민의 모습

 

야나가 단련 대장장이 노동 현장

 

평일 사용 가능 배에 좋은 안주

 

노래하다 소나무 아래 장기를 넣는 스님

 

야미도우추 고양이 병아리를 훔치다

 

밀히 투쟁 몰래 투쟁을 즐기다 *김덕신의 작품은 내가 내 안에 있는 것 같고 해적적인 묘사가 인간미 넘치고 정말 좋아해요 김홍도 조선시대 3대풍속화가 <고인물도> 역사에서 인물의 교훈적인 일화를 그리기

 

황정환

 

멜트씰

 

서호휴가

 

귀의 통로가 없다

 

과로 도기

 

해산

 

만폭동

 

장안사 비홍교 장안사의 홍교

 

단발령 망금강 단발령으로 금강산을 바라보는 것보다.

 

여산초당 여산에 작은 초당을 세워 은거하고 있던 당나라 시인, 백거인의 고사를 그렸다.

 

풍락 내산 총람 가을의 금강산 풍경을 한 폭으로 담은 작품 계절감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색채를 사용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없는 면모이다. 가장 큰 특징은 미세한 표현입니다. 계곡을 따라 오르는 구리선을 제대로 표현해, 40개가 넘는 장소에 매일 이 이름을 써, 최대한의 많은 명승과 명소를 보이려고 했다. 확실한 구성과 세세한 묘사가 두드러진다 이 작품은 규모나 표현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명품이다.

 

청풍계 인왕산 동쪽 기슭에 있는 김상연의 별장 정성의 집과 긴 인연이 심사 <촉산도권> 전례가 없는 큰 화폭에 장대한 촉산의 경관을 담았다 심사정이 말년에 그린 기념비적 걸작 무한한 고난의 길을 인생의 어려움에 비유

 

“우리 나라의 긴 두루마리의 그림 중 가장 아닐까” 라고 오세찬이 쓴 평문에 나와 있다. 신윤복 <해원 전신문> 해원신 윤복 풍속화의 절정기를 장식한 인물이며, 조선인의 풍류와 멋을 새로운 시점으로 깨어난 화가다. 작품은 등장 인물의 섬세한 표정과 화려한 복식, 인물 간의 상호 작용이 맞습니다. 연극의 한 장면처럼 보는 사람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착색 기술은 독창적 화려함 속에 절제된 예술성이 두드러진다.

 

야금 모행 야간 통행금지를 넘어간다.

 

쓰키시타마치인 달 아래 깊은 사람 삼추가영 국화에 접한 남녀가 인연을 맺는 장면이다.

 

쌍륙삼매화 쌍륙놀이는 주사위 한 쌍을 던져 나온 몇 대로 말을 옮겨 먼저 들어오는 차례로 승부를 다투는 놀이다.

 

계변화 여성들이 옹기 종기 모인 오가와가 세탁기의 전경이다.

 

단오 풍정 속옷의 날, 나토가에 모여 진동을 타고 머리를 감는 여성들의 생활 풍속을 담았다.

 

문종심사 안개 낀 산 속 말을 탄 여성 한 줄을 합창한 승려가 맞이한다.

 

가솔린 정강 녹음 된 날에 양반이 배를 떠 여가를 즐긴다. * 진짜 작품을 보면 책에서는 느껴지지 않았다 붓의 터치감이나 색감, 질감 등이 매우 느껴졌다.

 

왜 이렇게 나란히 봐야 하는지 알았다. 작품 8개를 보기 위해 잠시 나란히 기다려야 했다. 너무 좋았어요^^

 

분량이 너무 많아서 2편은 다음 기회에. 아직 수많은 보물 아름다운 영상이 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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